Not known Facts About 호치민 비엔동

대기실로 이동하여 직원이 추천번호가 있는지 여쭤보고 없으면 랜덤으로 진행 됩니다.

시드니를 갈까 유럽을 갈까 고민하다가 시드니를 일주일만 다녀오기에는 너무 아깝고 마일리지로 갈 수 있는 유럽은 독일 밖에 없었고... 이래저래 갈 수 있는 곳이 없어 무작위로 고른 호치민

시내위치 근처맛집.구경거리..등.가성비로 이 호텔은 훌륭한편이다.호텔객실이 많다보니 조식이 생각보다 가짓수가 많다.가격대비 호치민에서 개않다는 말입니다.위치는 덤이고요.

호텔 투숙객을 포함하여 생각보다 인기가 많은 곳이고, 역시나 뽑기가 중요합니다.

위치는 투득군 초입부 다리 아래로 내려가서 바로 우측 골목 입구에 있습니다.

여기 비엔동도 풍투이와 마찬가지로 영업을 해오다가 코로나 여파로 영엄중단 후

락커에 옷을넣고 작은가방에 핸드폰을 넣으면 안내원이 샤워실을 알려줍니다.

객실 유형에 따라 침대 추가 및 유아용 침대 추가 정책이 다를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객실 유형 정보를 참조하세요.

욕실이 생각보다 깔끔하고 깨끗하며, 드라이기와 빗, 일회용 칫솔,샤워캡, 면봉, 비누 등이 비치되어 있다.

호텔 가운데 부분이 뻥 뚫려 있는 독특한 구조였어요. 이렇게 장식이 되어 있어 특유의 아름다움도 있어요.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쌀국수와 프라이 코너가 따로 마련되어 있으며, 딤섬, 고구마, 옥수수 등의 간식도 있고, 베이컨, 소시지의 종류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대기실로 안내를 받으면 소파에 check here 앉아서 담배한대 피고있으면 원하는 번호 있냐고 종업원이 와서 묻습니다.

새벽에 일어나느라 전날 잠을 제대로 자지 못해 뭘 보고 싶거나 하고 싶은 의욕이 제로였던 우리는 호치민 도착 첫날 아무것도 하지 못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